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데뷔 최초" 김재환, 오늘(12일) 첫 단독콘서트 선예매 티켓 오픈
작성 : 2019년 11월 12일(화) 14:30

김재환 단독 콘서트 /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재환의 첫 단독 콘서트 선예매 티켓이 오늘(12일) 오픈된다.

김재환은 12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첫 단독 콘서트 ‘일루전; 환상(illusion; 煥想)’ 팬클럽 선예매 티켓을 단독 오픈한다.

‘일루전; 환상’은 김재환이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로 ‘환상’이라는 타이틀처럼 아트적 요소로 채워진 무대 구성으로 신선하면서도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실력과 매력을 한 번에 증명하며 차세대 명품 솔로가수로 자리매김한 만큼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다시 한번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김재환과 관객 모두에게 ‘꿈 같은 환상적인 시간’이 될 ‘일루전; 환상’은 오직 그만이 선보일 수 있는 환상적인 공연으로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 국내 및 아시아 투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피켓팅’이 펼쳐진 바 있어 다시 한번 치열한 예매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보컬리스트 김재환의 첫 단독 콘서트 ‘일루전; 환상’’은 12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어 2019 김재환 첫 단독 콘서트 ‘일루전; 환상’’ 일반 예매는 1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