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신의 한 수' 정우성, 시리즈 '귀수편' 지원 사격 '의리'
작성 : 2019년 11월 08일(금) 10:14

사진=영화 신의 한수 귀수편 예고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배우 정우성이 '신의 한 수: 귀수편'을 응원했다.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감독 리건·제작 메이스엔터테인먼트)이 '신의 한 수'에 출연한 정우성의 지원 사격을 8일 공개했다.

바둑 액션 프랜차이즈 '신의 한 수' 시리즈의 첫 번째 주인공 정우성이 '신의 한 수: 귀수편'의 개봉을 축하하며 추천 영상에 참여했다. 정우성은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관람 직 후 "영화 '신의 한 수'에 출연한 배우로서 영화를 기대하고 기다렸다. 영화를 보니 작품을 위해 공들인 보람이 느껴졌다. 특히 권상우 배우, 액션 연기 정말 고생 많았고, 다른 배우들도 고생하여 재미있게 나온 작품이다"라며 관람 소감을 전했다.

정우성은 지난 2014년 '신의 한 수'를 통해 훌륭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중요한 터닝 포인트를 가진 바 있다. 권상우 역시 '신의 한 수: 귀수편'에서 사활을 걸고 몸을 던진 액션 열연으로 관객들을 만족 시킬 예정이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범죄액션 영화로 11월 7일 개봉 첫날 무려 17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흥행 청신호를 켰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