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쥬만지: 넥스트 레벨' 전편 능가하는 사막X설산 스케일
작성 : 2019년 11월 05일(화) 10:52

사진=영화 쥬만지 넥스트레벨 스틸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쥬만지: 넥스트 레벨' 속 사막과 설산 스케일이 기대를 모은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감독 제이크 캐스단)이 전편을 능가하는 스케일을 5일 예고했다.

전편인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쥬만지 게임 안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이 미지의 정글 속에서 거대 하마, 코뿔소 떼, 맹독을 가진 뱀들과 주인공들을 쫓는 적까지 다양한 위협 속 위험천만한 미션을 해결하며 스릴 넘치는 모험을 선사해 전 세계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돌아온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타조 떼에게 쫓기는 일촉즉발 박진감 넘치는 사막의 모래 언덕,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설산의 위험천만한 빙벽과 위협적인 원숭이 떼의 습격을 받는 아찔한 협곡의 공중다리 등 더욱 더 다채롭고 장대해진 배경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를 찾기 위해, 또다시 떠난 아이들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더욱 진화되고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이다.

전 세계 9억 6천만 달러의 역대급 흥행을 일으킨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으로 전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 예측 불가능한 미션과 새로운 스토리로 중무장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드웨인 존슨을 비롯해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12월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