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권상우x이정현x이종혁 코믹 삼각 로맨스 '두번할까요' 극장동시 VOD
작성 : 2019년 11월 04일(월) 11:51

사진=영화 두번할까요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배우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의 코믹 로맨스 영화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웃음과 공감을 모두 담은 코믹 로맨스 영화 '두번할까요'(감독 박용집·제작 영화사 울림)가 11월 4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를 통해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두번할까요'는 생애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로맨스 영화다.

'두번할까요'는 생애최초 이혼식이라는 파격적인 소재와 연기 베테랑들이 펼치는 리얼한 코믹 연기, 그리고 누구나 공감할 법한 결혼과 이혼, 연애에 대한 솔직 담백한 이야기로 올 가을 색다른 코믹 로맨스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꿈꿔왔던 싱글라이프를 이어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현우 역의 권상우가 펼치는 물오른 생활밀착형 코믹 연기와 뻔뻔한데 미워할 수 없는 N차원 선영으로 분한 이정현의 귀여운 매력, 그리고 '연애호구' 상철 역의 이종혁이 선보이는 순수남의 '웃픈' 매력은 끊임없이 예측불가의 상황을 만들어내며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말죽거리 잔혹사' 이후 15년 만에 다시 뭉쳐 MCU(말죽거리 시네마틱 유니버스)라는 신조어까지 탄생시킨 권상우, 이종혁의 브로맨스 '케미' 또한 관전 포인트다. 또한 성동일, 정상훈, 김현숙, 박경혜까지 내로라하는 코믹 연기 베테랑들까지 합세해 더욱 큰 웃음을 완성한 '두번할까요'가 안방극장에서도 관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