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거장 베르나르도 베르톨루치 최고의 걸작 '몽상가들', 파격 포스터
작성 : 2019년 11월 01일(금) 09:36

사진=영화 몽상가들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거장 베르나르도 베르톨루치 최고의 걸작을 안방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영화 '몽상가들'(감독 베르나르도 베르톨루치)이 11월 국내 IPTV와 VOD 서비스 오픈을 확정 짓고 매혹적인 포스터를 1일 공개했다.

'몽상가들'은 자유와 혁명의 열기로 가득한 1968년 프랑스, 그 시절 파리의 청춘들에게 바치는 거장 베르나르도 베르톨루치 감독의 몽환적이고 파격적인 드라마다.

이번에 서비스되는 '몽상가들'은 본편 노출 장면 삭제 및 블러 처리 없이 영화의 뛰어난 작품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화제다. 이를 기념하며 새롭게 공개된 '몽상가들'의 포스터는 나체로 한 데 얽혀 있는 세 사람의 매혹적인 모습이 담겨 영화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더불어 "꿈은 위태로울수록 아름답다"는 카피는 매튜와 테오, 이사벨 세 사람 사이에 펼쳐질 묘한 기류와 그 시절 파리 전역에 퍼져있던 낭만의 뜨거움을 함축적으로 담아낸다.

영화 '몽상가들'은 '마지막 황제', '파리에서의 마지막 탱고' 등으로 거장의 반열에 오른 베르나르도 베르톨루치 감독의 작품 중에서도 최고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영화다.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걸출한 미장센으로 영화 팬들에게 꾸준히 회자되는 명작 '몽상가들'은 다시 한번 1968년 파리의 낭만과 청춘의 열기로 안방을 달굴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