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쇼퍼홀릭' 작가 후속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한 '캔 유 킵 어 시크릿?'
작성 : 2019년 10월 31일(목) 17:57

사진=영화 캔 유 킵 어 시크릿 스틸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로맨틱 코미디 영화 속 아름다운 뉴욕 데이트 스틸이 눈길을 끈다.

영화 '캔 유 킵 어 시크릿?'(감독 엘리스 듀란)이 멜로의 계절 가을과 꼭 어울리는 달콤&설렘을 선사하는 로맨틱 데이트 스틸을 31일 공개했다.

'캔 유 킵 어 시크릿?'은 최악의 하루(?)를 보낸 이십 대 직딩 엠마가 홧김에 자신의 모든 비밀을 털어놓은 낯선 남자와 회사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시작되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쇼퍼홀릭'을 쓴 작가 소피 킨셀라의 판매 부수 400만 부를 돌파한 후속 베스트셀러 '당신만 아는 비밀'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개봉을 앞두고 공개한 로맨틱 데이트 스틸은, 엠마와 잭의 장소 불문 '꽁냥꽁냥' 순간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와인바 데이트, 비행기 데이트, 공연장 데이트, 아름다운 뉴욕을 배경으로 거리 데이트 등 사랑에 푹 빠진 두 연인의 행복한 순간들은 보는 이들에게도 달콤함과 설렘을 전한다.

특히 '퍼시 잭슨' 시리즈, '샌 안드레아스' 등의 할리우드 차세대 루키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가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사회 초년생 엠마 역으로 출연, 신비주의 훈남 CEO 잭 역을 맡은 테일러 후츨린과 완벽 비주얼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비행기에서 운명적인 만남을 가진 후 회사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사내 비밀 연애를 시작하게 된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는 할리우드 오리지널 로코 특유의 코믹하고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1월 7일 롯데시네마 개봉.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