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너의 여자친구' 이엘리야X지일주 말랑말랑 '로코맨스'
작성 : 2019년 10월 31일(목) 17:28

사진=영화 너의 여자친구 스틸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배우 이엘리야 X 지일주의 말랑말랑한 '로코맨스'가 온다.

영화 '너의 여자친구'(감독 이장희·제작 제이아트필름)가 청량한 비주얼과 유쾌한 '케미'를 모두 담은 스틸 9종을 31일 공개했다.

인내심 제로 돌직구 양궁 선수와 사회성 제로 모태솔로 공대생의 유쾌하고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 '너의 여자친구'는 모태솔로 9888일째를 맞이한 무공해 '뇌섹남' 휘소와 그의 앞에 막무가내 들이닥친 '직진녀' 혜진, 이상하게 끌리는 두 남녀의 솔로 탈출 로맨틱 코미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극과 극인 두 남녀 혜진과 휘소의 달달한 솔로 탈출기를 담은 가운데, 이엘리야와 지일주의 로코 '케미'와 신스틸러들의 웃음 빵빵 터지는 '케미'까지 모두 담겨있다.

할 말은 참지 않고 하는 돌직구 양궁 선수 혜진 역의 이엘리야 스틸은 양궁 화살을 카리스마있게 당기는 모습으로 당차고 걸크러쉬한 캐릭터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AI를 방불케할 만큼 다방면의 해박한 지식을 보유한 무공해 브레인 휘소 역의 지일주 스틸은 훈훈한 현실 남친미와 실제 '뇌섹남'의 면모를 동시에 드러낸다.

이어 함께 있는 혜진과 휘소의 스틸은 보기만 해도 설렘을 불러일으키는 모습이다. 또한 마주 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하며 사랑스러운 연기 호흡을 기대케한다. 이밖에도 휘소의 절친 용태와 창길을 비롯해 통통 튀는 발랄 매력의 모델 하나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한층 풍성하고 다채로운 웃음과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같은 과 동기이자 모태솔로 3인방으로 활약하는 용태와 창길이 VR 안경을 쓰고 있는 휘소에게 이야기하고 있는 스틸, 기계공학과 예비 박사님 길용태 역의 허정민과 유쾌한 입담꾼 로봇동아리 리더 이창길 역의 김기두 스틸은 믿고 보는 신스틸러들의 활약을 기대케한다. 12월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