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국적 초월 테러와의 전쟁, 밀리터리 액션 영화 '로그 워페어'
작성 : 2019년 10월 31일(목) 11:31

사진=영화 로그 워페어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최악의 테러범 vs 다국적 특수부대의 국적 초월 테러와의 전쟁을 그린 영화가 온다.

테러리스트를 막기 위해 조직된 다국적 특수부대의 전투를 다룬 액션 밀리터리 블록버스터 '로그 워페어'(감독 마이크 건서)가 11월 개봉을 확정하며 스틸을 31일 공개했다.

'로그 워페어'는 사상 최악의 테러리스트 단체인 블랙 마스크를 막기 위해 모인 미국, 러시아, 영국, 중국 그리고 프랑스의 다국적 엘리트 특수 부대원들의 전투와 전우애를 다룬 밀리터리 액션 프로젝트 영화다.

사진=영화 로그 워페어 스틸


이번에 공개된 '로그 워페어' 스틸은 최악의 테러리스트와 이에 맞서기 위해 조직된 다국적 특수부대 간의 팽팽한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검은 마스크를 쓰고 등장하는 테러범의 모습은 존재감만으로도 위압감을 전한다. 이어 그를 막기 위해 소집된 다국적 최정예 특수부대 로그 원의 비장한 모습이 더해져 치열한 전투를 기대케 한다.

또한 테러단체에 맞선 긴박한 작전 회의 장면과 테러범의 위협 속에서 벌어지는 특수부대의 전투 장면은 실제를 방불케 하는 현장감을 통해 긴장감을 높인다. 더불어 위험천만 전투 속에서도 서로를 위하는 전우애 또한 느낄 수 있어, 다국적 요원들이 펼치는 밀리터리 액션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11월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