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러브 앳' 평행세계에서 다시 만난 특별한 이색 로맨스
작성 : 2019년 10월 28일(월) 10:27

사진=영화 러브 앳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평행세계에서 다시 만난 특별한 로맨스가 온다.

영화 '러브 앳'(감독 위고 젤랭) 메인 포스터가 28일 공개됐다.

'러브 앳'은 평행세계에 빠진 남자가 남이 된 아내의 사랑을 되찾으려 고군분투하는 사랑재생 프로젝트를 그린 로맨스 코미디 영화다.

'러브 앳'은 눈앞에서 연인을 잃은 남자가 반복되는 하루를 통해 사랑을 깨닫는 내용의 '이프 온리'(2004), 20년간 이어진 단 하루의 특별한 만남을 다룬 '원 데이'(2012), 그리고 완벽한 사랑을 이루기 위해 몇 번이고 시간을 돌리는 시간 여행자의 이야기 '어바웃 타임'(2013)까지, 설렘과 여운 가득한 대표 로맨스 영화들의 계보를 이을 전망이다.

어느 날 갑자기 평행세계에서 깨어난 라파엘이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아내 올리비아의 마음을 다시 얻기 위해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고군분투하는 내용의 '러브 앳'은 평행세계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현실 세계에선 스타작가로 매사에 자신감 넘치는 남자였던 라파엘이 평행세계에선 중학교 문학 선생님이 되어 세계적인 피아니스트가 된 올리비아의 사랑을 어떻게 되찾을 수 있을지 영화의 호기심을 더한다. 또한 '러브 앳'은 유럽 감성을 스크린에 가득 담아 설렘을 배가시킨다. 프랑스 파리, 카마르그 등 누구나 사랑에 빠질 만큼 아름다운 도시의 풍경은 아내의 사랑을 다시 얻기 위한 라파엘의 여정에 더해져 볼거리를 더욱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사랑이 넘치는 한 때를 보내고 있는 라파엘과 올리비아의 모습이 담겼다. 프랑스의 아름다운 장소들을 배경으로 서로를 껴안고 입맞춤을 나누며 보여주는 두 사람의 모습과 "이 사랑을 기억하니?"라는 카피가 더해졌다. 11월 27일 개봉.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