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센스만점 추석선물로 사랑 up! 센스 up!
작성 : 2014년 09월 04일(목) 14:14

뮤트 바이 슈대즐, 보스, 프레드릭콘스탄트, 롱샴, 루이까또즈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추석 명절이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주변에 고마운 지인이나 얼굴보기 힘들었던 가족에게 줄 정성 가득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선물을 고르기 위해서는 몇 가지 고려해야 하는 사항이 있는데, 선물을 받는 대상의 연령대를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하는 것은 기본 중이 기본일 터. 50대 이상 부모나 친척어른들에게는 사골, 인삼, 홍삼 등 건강관련 선물과 주름살 제거화장품이나 탈모방지 샴푸등 기능성 효과가 있는 선물을 추천하는 반면에 평소 젊은 감성을 유지하시는 부모님이라면 센스 만점 선물을 제안한다.

◆지금은 ‘동안’ 열풍 시대


환절기에 들어서면 아침 저녁 기온 차이로 인해 탈모가 급격하게 진행된다. 이로 인해 심적 스트레스를 겪는 부모님을 위해 르네휘테르 '두피 집중 케어 라인'과 ATS의 'ATS 퍼스티지 리버시 라인'을 제안한다. 르네휘테르의 두피 집중 케어라인은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 두피 밸런스 회복에 도움을 준다. ATS의 'ATS 퍼스티지 리버시 라인'은 바다 속 생명력이 넘치는 필수에너지를 펜타마린 기술로 융합해 모발에 재생 에너지를 전달해 힘없는 모근과 처진 두피에 탄력감을 준다.

축 쳐지고 늘어가는 주름때문에 고민인 부모님께 동안 피부를 선물해보자. 스킨케어의 기초는 바로 클렌징. 닥터 브로너스의 추석맞이 한정 세트 ‘미니 8종 컬렉션’은 세안과 보디워시, 샴푸까지 가능한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다.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메이크업을 구석 구석 깨끗하게 클렌징 해준다. 명절 내 고생하는 아내, 며느리를 위해서 버츠비‘핸드 &풋 세트’를 추천한다. 명절 내 혹사시킨 손과 발을 관리해주기에 충분하다.

◆젊은 감성을 유지하는 감각적인 선물

르네휘테르, ATS, 버츠비, 닥터브로너스


50~60대중 장년층에 접어든 부모님 중에서도 평소 젊고 감각적인 패션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 고급 위스키, 명품 커피잔세트 등 고품격 선물 아이템을 준비하는 자녀들도 많다. 그러나 이런 제품들은 주는 사람의 입장에서 다소 부담이 될 수 있으니 가격 대비 실용성을 겸비한 센스 만점 선물이면 더욱 더 금상첨화다. 평소 정장을 주로 입으시는 분이라면 세련된 천연 가죽 소재의 백이나 구두, 벨트와다가오는 가을에 어울리는클래식한워치를 추천한다.

프레드릭 콘스탄트에서는 품격이 느껴지는 ‘클래식 문페이즈’워치와 세련된 여성들을 위한‘레이디 슬림라인 문페이즈’ 워치를 제안한다. 보스에서는 슈트 패션의 완성이라 할 수 있는 구두를 제안한다. 송아지 가죽으로 되어있어 착화감과 디자인이 뛰어나다. 너무 튀지도 촌스럽지 않아 다양한 슈트와 매치할 수 있다. 퍼플 컬러의 세틴 클러치백은 천연 염소 가죽으로 부드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한다.

루이까또즈는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이그조틱 라인'을 선보인다. 토트백은 독창적인 디자인에 자연스러운 광택과 차별화된 컬러감을 포인트 준 것이 특징이다. 블랙,그레이,탄,레드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웨빙스트랩과 가죽 스트랩을 포함해 활용도를 높였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