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VOD 개시, 안방극장 울려퍼질 뜨거운 감동
작성 : 2019년 10월 21일(월) 13:45

사진=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잊힌 역사 속 기억해야할 뜨거운 울림과 감동이 안방 극장에도 울려퍼진다.

인천상륙작전 뒤에 가려진 장사상륙작전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감독 곽경택·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이 10월 21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작품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69년전 일어났던 인천상륙작전 하루 전, 양동작전으로 진행된 장사상륙작전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다.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772명의 학도병들의 가슴 울리는 드라마와 전쟁 현장 속에 있는 듯한 생생함을 전하며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대한민국 대표 스토리텔러 곽경택과 비주얼리스트 김태훈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아 개봉전부터 화제가 된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대한민국과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개봉전부터 기대감을 높였다.

믿고 보는 배우 김명민, 김인권, 곽시양부터 충무로의 기대주 최민호, 김성철, 장지건, 이재욱, 이호정 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배우 조지 이즈와 메간 폭스가 합류해 극의 무게감을 더했다. 기억되지 않은 역사의 한순간에서 치열하게 싸워야 했던 인물들의 이야기를 선사한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의 감동은 안방극장까지 전달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