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서현진 기자]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2014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지난 3일 오전 모두투어 강북통합지점에서 2014년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홍보활동을 위한 공식 서포터즈 '모여서(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 발대식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1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30명의 정예요원들은 조 편성 및 자기소개를 비롯해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오리엔테이션 시간을 가졌다.
선발된 박람회 서포터즈 참가자들은 5명이 한 조가 돼 여행박람회 온·오프라인 홍보기획, 홍보물과 UCC 제작 및 관람객 대상 이벤트 진행과 통역서비스를 포함한 현장 운영 보조 활동을 하게 된다.
행사에 참석한 전상석 마케팅본부장은 "모두투어는 국내 리딩 여행기업으로서 국내외의 많은 관광 관련업체들과 함께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 서기 위하여 여행박람회를 기획 하였으며 무엇보다 박람회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홍보하기 위해서는 서포터즈 참가자들의 힘과 열정이 필요하다"고 전하며, 서포터즈 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발대식을 시작으로 서포터즈 활동에 돌입한 30명의 참가자들은 오는 11월7일 우수자 수료 및 해단식을 끝으로 공식 활동을 마무리 하게 된다.
서현진 기자 sssw@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