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방규현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 '아임 셀럽'(MC 이현, 네이처 루) 그룹 온앤오프 편이 17일 저녁 서울 강남구 논현동 셀럽티비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이날 셀럽티비(셀럽TV) '아임 셀럽'에 출연한 온앤오프 이션이 촬영에 임하고 있다.
네 번째 미니앨범 ‘GO LIVE - WHY’로 컴백한 온앤오프가 '아임 셀럽'에 출연해 6인6색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셀럽TMI' 코너를 통해 돌림판에 나온 장소에 관한 TMI를 말할 예정이며 '셀럽계모임'을 통해서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경험한 특별한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이밖에도 온앤오프는 '덕행시' '열맞춰 랜덤댄스'를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매력을 대방출했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 유튜브 셀럽티비 채널, 페이스북 셀럽티비 페이지, 네이버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동일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동시에 아임셀럽 참여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온앤오프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에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2019.10.17
[스포츠투데이 방규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