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KT스카이라이프와 허브테마파크 허브아일랜드가 손잡았다.
KT스카이라이프는 15일 "허브아일랜드와 미디어 및 레저산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양사는 공동 마케팅 협력사로 제휴하고 적극 협력, TV 및 오프라인 광고를 연계한 결합 시너지를 창출, KT그룹의 다양한 서비스 협력으로 사업 활성화 도모, 양사가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적극 활용한 이익 증대를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와 더불어 미디어산업과 레저산업의 이종 간 마케팅 제휴를 통해 새로운 사업적 시너지를 만들어나갈 것을 다짐했다.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상품 기획, 공동 마케팅, 광고 제휴, 기타 커머스 사업 등 다양한 협력을 통해 실질적인 업무제휴를 추진하고, 전문판매대행사인 플레이스토리를 통해 매출 확대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스카이라이프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역량을 통해 실감형미디어를 활용한 스토리텔링형 관광 콘텐츠로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가격 프로모션 및 마케팅 이벤트를 공동으로 기획해 시너지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기념해 허브아일랜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됐다. 오는 19일부터 오는 11월 10일까지 매주 주말 허브아일랜드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직접 추출한 원액으로 만든 천연 미스트 제품을 하루 1000개씩 무료로 증정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