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T포토] 재키, 역대 최고 스케일 예고한 EDM 페스티벌 '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
작성 : 2019년 10월 10일(목) 14:09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 사업설명회 및 위임식이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렸다.

행사에 참석한 KOK CEO 재키(Jackie)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는 지난해 태국에서 ‘녹녹(Knock Knock)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포문을 연 EDM 페스티벌로, 다양한 공연 및 세계적인 유명 EDM 페스티벌에 참여한 실력파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제작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다.

‘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는 국내 최대의 스케일은 물론, 신화를 테마로 한 유니크한 무대 구성과 풍성한 라이브 밴드를 통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를 구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EDM 페스티벌을 탄생시킬 것으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는 알리페이와의 협약을 통해 중국 관광객 약 2만 5000명의 방문이 내정돼 있으며, 한국을 찾는 외국인 공연 관광객이 한해 100만 명(한국공연관광협회 추산)을 넘기고 있는 현재,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무대들로 세계인의 발걸음을 이끌며 국내 관광객 유치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국내외로 EDM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 시점, EDM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전무후무한 축제로서 페스티벌 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Legend Of The Guardians)’는 오는 2020년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개최되는 태국 파타야에 이어 오는 8월 국내에서 개최를 예고했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