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조커' 드디어 개봉, 흥행 광풍 조짐 '연기-연출-음악까지 압도적'
작성 : 2019년 10월 02일(수) 16:05

사진=영화 조커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영화 '조커'의 흥행 광풍 조짐이 시작됐다.

영화 '조커'(감독 토드 필립스)가 10월 2일 개봉됐다.

이날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조커'의 실시간 예매율은 56%에 육박하고 있다. '조커'는 전 예매사이트 1위를 기록하며 예매관객수만으로도 22만 명을 넘어섰다. 개봉과 동시에 영화를 본 관객들의 반응이 흥행 전망에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조커'는 롯데시네마 관객평점 10점, CGV 골든에그 지수 99%, 네이버 네티즌 평점 9.19점을 기록하고 있다.

연기, 연출은 물론 영상과 음악까지 모든 면이 2시간 내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는 반응이 압도적이다.

영화 '조커'는 희대의 악당 조커의 탄생이라는 그 누구도 몰랐던 새로운 이야기로 코믹북이 아닌 영화를 위해 완전히 재창조된 독창적인 캐릭터의 탄생 서사를 다뤄 코믹스 영화 사상 최초로 베니스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수상했다.

블록버스터 코미디 영화 행오버 시리즈의 토드 필립스 감독이 연출과 각본, 제작을 맡아 조커가 되어가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배우 호아킨 피닉스는 조커라는 희대의 캐릭터를 최고의 열연으로 완성시키며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유력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독립적 세계관 속에서도 DC 시리즈 연결고리가 될 고담시, 토마스 웨인, 알프레드 집사, 아캄 주립 병원 등이 등장한다. 최고의 배우 로버트 드 니로가 출연하고, 배우이자 스타 이즈 본으로 감독으로서 실력을 인정 받은 브래들리 쿠퍼가 제작에 참여했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