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울산 현대모비스, 10월3일 팬 출정식 개최
작성 : 2019년 09월 30일(월) 20:58

사진=울산 현대모비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가 오는 3일 오후 6시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2019-2020 시즌 팬 출정식을 개최한다.

현대모비스는 시즌 개막을 이틀 앞둔 3일, 울산 팬들과 함께 우승 의지를 다지는 출정식을 진행한다. 새로운 응원단 소개와 응원 퍼포먼스, 선수단 출사표, 'Crazy for You' 뮤직비디오 공개, 토크 팬미팅 등으로 구성된 행사는 오후 6시부터 약 1시간가량 이어진다.

이날 출정식에는 현대모비스 선수단이 직접 녹음한 19-20시즌 공식 음원 'Crazy for You'가 뮤직비디오와 함께 최초 공개 된다. 이번 음원은 힙합 장르로 양동근, 이대성 등 8명의 선수가 참여해 자신만의 스토리를 가사에 담았다. 지난 시즌 'Believe'엔 참여하지 못했던 라건아도 중저음 보이스의 영어랩을 선보인다.

선수단의 비시즌 근황 토크, 팬들의 Q&A 등 선수들과 팬들이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9월30일부터 현대모비스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 되는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평소 하고 싶었던 말이나 질문을 남기면 현장에서 선수들의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이밖에도 현대모비스는 참석한 팬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고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출정식 행사에는 현대모비스 팬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시즌 슬로건을 'Crazy for You'로 내걸고 팬들을 향한 열정적인 팬 서비스를 다짐했다. 팬들에게 지난 시즌의 영광 재현을 위한 열정적인 응원을 당부하는 의미도 담겨있다. 현대모비스는 오는 10월5일 오후 3시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인천 전자랜드를 상대로 V8 도전을 향한 첫 발걸음을 내딛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