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휴 잭맨 X 조 샐다나, 전설 속 몬스터의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작성 : 2019년 09월 30일(월) 17:56

사진=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사라진 전설을 찾아 떠나는 모험의 신세계가 펼쳐진다.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감독 크리스 버틀러)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30일 최초 공개됐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전설 속 몬스터 Mr. 링크가 가족을 찾기 위해 세계 최고의 탐험가 라이오넬과 함께 잃어버린 세계 샹그릴라로 모험에 나서는 글로벌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빅풋, 예티, 사스콰치, 우리나라에서는 설인이라 알려진 전설 속 몬스터 Mr. 링크의 모습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보타이를 메고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는 링크의 모습은 무시무시한 몬스터 이미지와는 달리 볼수록 귀여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를 머금게 만든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링크가 잃어버린 세계로 여행을 떠나게 된 이유와 그와 함께 글로벌 어드벤처를 시작한 친구들, 자칭 세계 최고의 탐험가 라이오넬과 전설의 지도 소유자 아델리나의 모습까지 공개돼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가족을 찾기 위해 라이오넬에게 도움을 청해 지구 반 바퀴 너머 샹그릴라라 불리는 잃어버린 세계로 모험을 떠나게 되는 링크. 서로 말이 잘 통하지 않는 등 순탄치 않은 여정을 예상케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의외의 꿀케미를 발산하며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샹그릴라로 가는 지도를 가진 아델리나를 만나 본격적인 모험이 시작되고, 미국부터 유럽, 아시아까지 전 세계를 아우르는 대장정은 압도적 스케일과 아름다운 비주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우여곡절 끝에 샹그릴라를 발견한 듯하지만 이내 얼음 동굴에 갇혀 탈출을 시도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되는 메인 예고편은 과연 링크와 친구들이 무사히 여행을 끝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10월 9일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