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샌드스톰 for Kakao', 정식 출시…모바일 FPS의 '진수'
작성 : 2014년 09월 02일(화) 11:01

모바일게임 '샌드스톰 for Kakao'가 2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네시삼십삼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4:33)이 2일 모바일게임 '샌드스톰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정식 공개했다.

'샌드스톰 for Kakao'는 모바일 FPS게임으로 유니티3엔진을 사용해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며 많은 적들이 몰려나오는 상황에서도 끊기지 않는 환경을 구현했다.

특히 '샌드스톰 for Kakao'는 카카오게임 최초로 실시간 네트워크 동기화 방식의 유저 간 일대일 대결을 지원해 FPS게임 고유의 긴장감을 재현했다. 엄폐물 뒤에 숨는 것은 물론 수류탄을 던지거나 상대의 엄폐물을 파괴하는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게임에 등장하는 총기는 AKM, FAMAS, P90, 데저트 이글 등 수십 종의 실제 무기를 그대로 반영했다. 또한 스킨 튜닝을 이용해 현존하는 유니크 모델까지도 게임 속에서 입수할 수 있다.

여기에 디펜스 방식의 대전 모드는 '샌드스톰 for Kakao'의 재미를 배가 시킬 것으로 보인다. 끝없이 몰려나오는 적들을 물리쳐서 쌓이는 스킬 게이지를 모아 상대 플레이어에게 타격을 주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 모드는 전략, 전술은 물론 이용자 간의 타이밍 싸움이 승패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샌드스톰 for Kakao'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대일 대결을 통해 총 전적 10승 이상을 거둔 모든 이용자에게 보석 5개를 제공한다. 또 이 게임의 보스이자 국제적 테러리스트 '라스코프'를 생포하는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의 현상금을 지급한다.

또 인게임 이벤트로 오는 15일까지 약 2주간 강화를 통해 주무기를 A급으로 만든 유저 전원에게 A~B급 뽑기권을 100% 증정한다. 여기에 '샌드스톰 for Kakao'를 다운 받으면 '오대오와 이대팔'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소태환 네시삼십삼분 대표는 "'샌드스톰 for Kakao'는 PC FPS의 핵심 재미인 손맛과 짜릿함을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했다"며 "일대일 전투는 물론 디펜스 모드까지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대전의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샌드스톰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