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1일부터 모바일게임 마일리지 랭킹 서비스인 '리그온(LEAGUE ON)'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그온'은 오는 15일 오픈 예정인 신개념 마일리지 랭킹 서비스다. 게이머들은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를 사용해 모바일 게임을 즐긴 후 점수 랭킹에 따라 상금 및 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상위 랭킹 회원에게는 일정 금액을 상금으로 지급하며 하위 랭킹 회원에게도 리워드 구간에 진입 시 참가비인 아이템베이 500마일리지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템베이 성인 인증 회원이라면 '리그온'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3번의 게임 플레이 후 가장 높은 점수가 리그온 랭킹에 올라간다.
아이템베이는 '리그온'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등록자에 한해 '리그온' 참여쿠폰 3장과 함께 top 3 랭킹 상금을 2배(100만원/20만원/10만원)로 지급할 예정이다. 상금은 게임당 100만원으로 한 달 동안 총 4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어 사전예약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아이템베이 앱 설치 후(기존 사용자의 경우, 별도 설치 필요 없음) 로그인 한 뒤 메인 페이지의 '마일리지 리그온' 버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앱 사용자를 위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게임 랭킹 Top3라는 영광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