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애드 아스트라' 브래드 피트x제임스 그레이 감독이 담은 리얼한 우주 세계
작성 : 2019년 09월 19일(목) 10:46

사진=해당 영상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브래드 피트X제임스 그레이 감독이 전하는 리얼 우주 체험 영상이 눈길을 끈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감독 제임스 그레이)가 9월 19일 개봉일을 맞아 브래드 피트, 제임스 그레이 감독이 전하는 리얼 우주 체험 영상을 공개했다.

'애드 아스트라'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비행사(브래드 피트)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영상은 실종된 아버지가 살아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접한 엘리트 우주비행사 로이(브래드 피트)가 지구를 떠나 달과 화성을 거쳐 우주 저 너머로 아버지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달에서 벌어지는 숨막히는 추격전부터 화성으로 향하는 거대한 우주선, 무중력 공간을 영유하는 로이의 모습 등 영상 곳곳에는 사실적이고 현실적인 우주의 모습들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연출을 맡은 제임스 그레이 감독은 "필름으로 찍어서 디테일이 뛰어나고 다채로운 느낌이다. 몰입감이 강한 영화로서 새로운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했다. 이어 브래드 피트 역시 "스크린에서 직접 영화를 본다면 그 차이를 확실히 느낄 것이다. 스펙터클함에 입이 떡 벌어진다"고 자신했다.

'애드 아스트라'는 날카로운 통찰력과 섬세한 연출로 극찬 받는 제임스 그레이 감독의 연출작이자 세계적인 스타 브래드 피트가 주연을 맡은 영화다. '맨 인 블랙' 시리즈의 토미 리 존스, '러빙' 루스 네가, '헝거게임' 시리즈의 도날드 서덜랜드,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리브 타일러까지 할리우드 명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에 '인터스텔라', '덩케르크'의 호이트 반 호이테마 촬영 감독이 합류, 특유의 영상미까지 더해져 국내는 물론 전 세계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