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BJ서윤 성적발언논란 "성관계시 서강준 떠올려" 비난 봇물
작성 : 2019년 09월 19일(목) 09:33

BJ서윤 성적발언논란, 김봉준 BJ 서윤, 우창범 BJ 서윤 / 사진=BJ 서윤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프리카TV BJ 서윤이 배우 서강준을 상대로 성희롱 발언을 해 비난을 사고 있다.

18일 BJ 서윤(전윤희)은 아프리카TV에서 BJ 김봉준을 비롯한 다른 BJ들과 합동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BJ 서윤은 '남자친구와 성관계를 하며 다른 이성을 상상한 적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BJ 서윤은 "성관계 시 절정에 이르면 남자친구가 아닌 다른 사람을 떠올린다"고 대답했다.

이에 '그게 누구냐'는 독촉이 쏟아졌고, BJ 서윤은 "연예인"이라며 "배우 서강준"이라고 덧붙였다.

BJ 서윤의 발언에 다른 BJ들은 당황한 기색을 보였고, 시청자들 역시 성희롱이라며 사과를 요구했다.

현재 해당 방송은 삭제된 상태다.

BJ 서윤은 최근 여러 논란을 일으키며 잇따라 구설수에 오르고 있다.

지난 8월에는 BJ 철구가 군 복무 중 휴가를 받아 필리핀 마닐라의 카지노에서 원정도박을 했을 당시 남자친구인 백퍼센트 출신 우창범 등과 함께 포착돼 논란을 빚었다.

최근에도 반려견 도베르만에게 미용 목적의 수술인 귀를 자르는 일명 '단이 수술'을 받게 하고 이를 영상으로 SNS에 공개해 동물 학대 논란을 일으켰다.

이에 BJ 서윤은 지난 16일 "원래 견주가 입양을 위해 쇼독대회를 참가하라고 했고, 조건으로 인해 '단이 수술'을 해야했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