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패션업계에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품할인부터 선물 포장까지 혜택도 다양하다.
LF 헤지스 액세서리가 추석을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LF홀릭’을 추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백화점 매장에서 스웨그백을 포함한 4개 라인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새로운 뮤즈 CL(씨엘)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고트엠보 가죽 팔찌’로 준비했다. 이벤트는 8월 29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행된다.
닥스 액세서리에서 추석을 맞이해 고객 선물 포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 감사 카드와 함께 선물을 정성스럽게 포장하는 이벤트다. 추석 시즌 내에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감사 카드와 함께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 당 200개~300개의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 된다.
위즈위드에서는 다양한 기획전을 실시한다. 해외 브랜드 추석맞이 스페셜 세일은 내달 14일까지 진행된다. 남여 해외 브랜드의 어패럴, 백, 슈즈 상품들을 특가로 판매한다. 추석 기프트 샵 'THANKSGIVIG GIFT IDEA' 기획전에서는 해외 유명 브랜드 그릇 등 생활용품부터 키즈 의류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 이밖에도 안마기, 빈백 소파, 아이들을 위한 버버리 키즈, 몽클레어 키즈의 의류 제품들도 특가에 판매 중이다.
세정이 '세정 40주년 40일간의 행복' 고객 이벤트를 펼친다. 8월 28일부터 10월 12일까지 약 40여일간 진행된다.‘웰메이드’ 입점 브랜드를 비롯해 여성복 ‘올리비아로렌’, 아웃도어 ‘센터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40주년을 기념하는 40돈 골드바, 2등(2명)에게는 580만원 상당의 올리비아로렌의 고급 밍크코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3등(10명)에게 센터폴 방수재킷, 4등(30명)에게 두아니 가방, 5등(4,000명)에게는 세정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상품 구매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10월 3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 케이스위스와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은 추석을 맞아 파격 할인 및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는 모두 화승 멤버십 고객 대상이다. 멤버십은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예외적으로 케이스위스는 멤버십 여부에 관계 없이 할인적용이 가능하다.
머렐은 8월 29일부터 10월 12일까지 고기능성 트레킹화 및 고어재킷으로 구성된 올아웃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올아웃(All OUT) 고아웃(GO OU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 포인트 또는 머렐 고급 패딩재킷을 증정한다. 해당 포인트는 받는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타 행사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르까프는 9월 1일부터 21일까지 신발, 의류 대상 10% 할인하는 TEN +TEN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는 이미 세일 중인 제품도 추가로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아동, 유아용 신발 제품 군을 20% 할인하는 행사도 같은 기간 동안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상설 및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매장에서 실시한다. 단 일부 품목은 할인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케이스위스는 9월 4일부터 30일까지 다운재킷을 50%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다운 페스티벌’과 아동화를 4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율은 정상가 기준이다. 타 행사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일부 품목은 제외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