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뮌헨, 즈베즈다 격파…B조 선두 도약 [챔피언스리그]
작성 : 2019년 09월 19일(목) 07:01

사진=챔피언스리그 엠블럼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바이에른 뮌헨이 츠르베나 즈베즈다를 꺾었다.

뮌헨은 19일(한국시각)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19-2020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1차전에서 즈베즈다에 3-0으로 승리했다.

뮌헨은 1승(승점 3)을 기록, 토트넘과 올림피아코스(이상 1무, 승점 1)를 제치고 B조 선두로 올라섰다. 반면 즈베즈다는 조 최하위로 처졌다.

안방에서 즈베즈다를 맞이한 뮌헨은 초반부터 분위기를 가져왔다. 필리페 쿠티뉴,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적극적으로 슈팅을 시도하며 즈베즈다의 골문을 겨냥했다.

즈베즈다는 수비에 전념하며 뮌헨의 공세를 저지하려 했다. 하지만 뮌헨은 전반 34분 이벤 페리시치의 크로스를 킹슬리 코망이 머리로 받아 넣으며 1-0으로 앞서 나갔다.

기분 좋게 전반전을 마친 뮌헨은 후반 들어 더욱 거센 공세를 펼쳤다. 그러나 좀처럼 추가골이 나오지 않아 불안한 1골 차 상황이 계속해서 이어졌다.

뮌헨의 불안감을 해소해 준 것은 레반도프스키였다. 후반 35분 추가골을 터뜨리며 2-0으로 차이를 벌렸다.

승기를 잡은 뮌헨은 후반 추가시간 토마스 뮐러의 쐐기골까지 보태며 승리를 자축했다. 경기는 뮌헨의 승리로 끝났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