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소방관 무료 관람 이벤트 '훈훈'
작성 : 2019년 09월 18일(수) 09:58

사진=해당 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특별한 무료 관람 이벤트를 준비했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감독 이계벽·제작 용필름)가 9월 19일부터 29일까지 총 11일간 전국 CGV 극장에서 '힘내리' 소방관 무료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영화다. 특히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터질 듯한 이두박근을 자랑하던 순수한 영혼 철수가 사실은 수많은 사람들의 목숨을 구한 소방관이었다는 반전 과거로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다.

앞서 개봉 전인 9월 7일 진행했던 서울 소방재난본부 소방관 특별 시사회 당시,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영화를 관람한 소방재난본부 가족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소방관 무료 관람 이벤트 역시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와 응원을 전하는 취지로 기획된 것이어서 훈훈함을 더한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소방관 무료 관람 이벤트는 2D 영화에 한하여 현장에서 소방공무원증을 제시한 관객들에게 본인 1인 무료 관람(선착순 3천 명) 및 동반 2인까지 7천 원 관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