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희철, 홍콩배우 구숙정과 친분 공개 "딸과 연락도 해"(미우새) [텔리뷰]
작성 : 2019년 09월 15일(일) 23:36

김희철 구숙정 /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미우새'에세 김희철이 구숙정과의 친분으로 글로벌한 인맥을 입증했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이상윤이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김희철은 "형 어릴 때 홍콩 영화, 중국 영화 많이 봤죠"라며 "'의천도룡기' 아냐"고 물었다.

이에 박수홍이 안다고 하자 김희철은 반가운 기색을 내비쳤다. 이내 두 사람은 서로의 공통사 중국 드라마 이야기에 신이 나 열을 올렸다.

특히 김희철은 "형 요즘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며 중국 배우 축서단의 사진을 보여줬다. 이에 박수홍은 "이분이 '의천도룡기'에 나온다고?"라며 의아해했다. 그는 "내가 알고 있는 '의천도룡기'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김희철은 "형은 그럼 영화를 말하는 거냐. 구숙정 누나 나오는 거냐"고 물었다. 이내 그는 "내가 구숙정 누나 진짜 좋아한다"며 "숙정 누나랑 연락도 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박수홍은 "거짓말하지 말라"며 믿지 않았다. 이에 김희철은 구숙정의 딸과 메시지를 나눈 대화를 보여줬다. 이에 박수홍은 "홍콩 구숙정 딸이라고?"라며 끝까지 의구심을 드러냈다.

김희철은 구숙정 딸의 사진을 보여줬고 그제야 박수홍은 깜짝 놀라며 "엄마랑 진짜 똑같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어 "너 동네 동생 같다가 이럴 때 보면 어렵다. 슈퍼주니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은 "중국 프로그램에서 제가 숙정 누나 워낙 팬이라고 말했더니 만나게 해줬다"며 인연을 공개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