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스투라이크] 지병수, 손담비 '미쳤어' 완벽 커버하는 '할담비' (한복인터뷰)
작성 : 2019년 09월 14일(토) 09:00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할담비’ 지병수가 현 세대 젊은이들에게 따스한 한 마디를 전했다.

3월부터 꾸준히 방송 활동으로 존재감을 빛내온 지병수는 최근 스포츠투데이와 한복 인터뷰를 진행하며 “하루에 행사를 두 건도 다닌다”면서 “인기를 많이 실감한다. 내가 이렇게 될지 꿈에도 몰랐다. 당시 주변에서 추천을 해줘서 ‘전국 노래 자랑’ 종로 편에 출연하게 됐다. 원래 송해 선생님이랑도 아는 사이다. 송해 선생님이 ‘미쳤어’ 선곡을 보더니 나더러 ‘미쳤냐’고 웃곤 했다”면서 활짝 웃어보였다.

이날 지병수는 젊은 이들을 위해 추석 덕담을 전했다. 그는 “젊은 사람들이 항상 자기 욕심만 바라지 말고 주위도 보면서 베풀면서 살길 바란다. 마음을 열면 행복이 온다. 창문을 열면 복이 오듯.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욕심 부리지 말아야 가는 길이 편하다”고 말했다.



지병수 할아버지는 3월 KBS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해 손담비의 ‘미쳤어’를 완벽 커버하며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이후 다수의 방송에 출연, 광고 촬영까지 이어가 유명세를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방송을 통해 얻은 수익과 협찬 물품들을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