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김민준과 극비 열애→결혼설 '발칵' [종합]
작성 : 2019년 09월 10일(화) 14:26

권다미 김민준 / 사진=DB 및 인스타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김민준과 그룹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 씨의 결혼설이 불거졌다. 열애 인정 이후 극도로 말을 아껴온 커플의 소식에 누리꾼의 이목이 초집중된 상황.

10일 한 매체는 김민준과 지드래곤 누나이자 패션 사업가인 권다미 씨가 10월 초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지난 6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는 두 사람. 음악, 패션 등 공통점이 많은 두 사람은 진지하게 예쁜 사랑을 키워왔고,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정했다는 후문도 들려왔다. 또 규모가 작은 스몰 웨딩을 할 예정이라는 소식도 더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 누리꾼들은 "축하합니다 배려하며 잘 사세요" "행복하세요" "의외의 조합" "인연은 따로 있나보다" "지드래곤이랑 김민준이 가족이 되는 건가" 등의 관심을 표하고 있다.

아직까지 김민준의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별다른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있다.

김민준은 패션모델 출신으로 드라마 '다모', '신분을 숨겨라', '친애하는 당신에게', 영화 '타짜', '톱스타' 등으로 사랑을 받았다. Vesper MJ란 이름으로 DJ로도 활동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현재는 새 영화 '소리꾼'을 촬영 중이다.

권다미는 빅뱅 지드래곤 누나로 잘 알려져 있는 유명 패션 사업가다. 지난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하고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 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꼽히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