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괴짜 디자이너의 화려한 인생 '장 폴 고티에: 프릭 앤 시크'
작성 : 2019년 09월 02일(월) 14:58

사진=영화 장 폴 고티에: 프릭 앤 시크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새로움을 창조하는 괴짜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의 인생과 철학이 담긴 영화가 관객을 찾는다.

영화 '장 폴 고티에: 프릭 앤 시크'(감독 얀 레노레) 스틸 10종이 2일 공개됐다.

'장 폴 고티에: 프릭 앤 시크'는 이 시대 가장 전위적인 프랑스의 괴짜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가 준비하는 최고의 쇼, 그 제작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화려한 패션 세계에서도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최정상급 디자이너로서의 모습뿐만 아니라, 장 폴 고티에의 인생과 그의 독특한 철학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는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장 폴 고티에: 프릭 앤 시크'의 스틸에서는 본인의 이야기를 담은 최고의 쇼를 준비하기 위해 고민하는 장 폴 고티에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범한 디자인은 거부한 채 자신만의 미학으로 새로움을 창조하는 그의 명성처럼, 개성 넘치고 화려한 무대 의상들은 장 폴 고티에가 준비하는 쇼에 대한 기대를 최고치로 끌어올린다.

사진=영화 장 폴 고티에: 프릭 앤 시크 스틸


뿐만 아니라 자신의 삶을 표현한 공연답게, 유명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가 담겨 있어 흥미를 유발한다. 특히 따돌림당했던 유년시절부터 유일한 친구였던 곰 인형 나나, 그리고 자신의 성 정체성에 대한 고민까지 모든 인생 이야기가 펼쳐지면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미국의 전설적인 팝스타 마돈나를 비롯하여, 그의 의상을 입었던 수많은 유명 인사들의 등장은 쇼의 방점을 찍으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한 층 더 상승시킨다. 9월 5일 개봉.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