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손흥민의 토트넘 상대는?… UCL 조 추첨식 생중계
작성 : 2019년 08월 28일(수) 14:52

사진=SPOTV NOW 제공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손흥민이 다시 한 번 '빅 이어'에 도전할 수 있을까.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의 판도를 가늠할 수 있을 조 추첨식이 열린다. 세계 최고 클럽들이 경쟁하는 무대인 챔피언스리그에서 어떤 팀들이 맞대결을 펼칠지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손흥민의 토트넘, 이강인의 발렌시아, 황희찬의 잘츠부르크 등 코리안 리거들의 소속팀이 어떤 대진을 받게 될지도 관심사다.

메시, 호날두, 반 다이크가 후보에 오른 UEFA 올해의 선수상 시상식 또한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9일 목요일 밤 12시 5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의 문턱까지 올라갔다가 좌절을 겪었다. 클롭 감독의 리버풀을 만나 2대 0 패배를 당한 것. 경기 종료 후 아쉬운 눈물을 삼켰던 손흥민이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어떤 발자취를 남기게 될까. 조 추첨식은 총 32개의 팀들이 조별 예선 대진을 정하는 행사로 시즌 전체의 판도를 가늠할 수 있어 전 세계 축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손흥민 뿐만 아니라 스페인 발렌시아의 이강인,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황희찬 또한 이번 조 추첨식에 소속팀의 운명이 걸려있다.

한편, UEFA 올해의 선수상 시상식 또한 진행된다. 올해는 세계 최고의 라이벌인 메시, 호날두와 더불어 리버풀을 챔피언스리그 정상으로 이끈 반 다이크가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해외 매체에서 올해의 선수가 메시라는 설이 흘러 나오기도 했지만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인 레알 마드리드에서 올해의 선수를 배출한 바 있어 소문이 맞을지, 다른 선수가 영예를 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2019-2020 챔피언스리그 조 추첨식 및 시상식은 29일 목요일 밤 12시 5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되며, 19-20 유로파리그 조 추첨식은 30일 저녁 7시50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