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박지민, 26일 '스테이 뷰티풀' 발매…JYP와 7년 마무리곡 [공식입장]
작성 : 2019년 08월 20일(화) 11:49

박지민 콘셉트 이미지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박지민이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스테이 뷰티풀'의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박지민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은 19일 "박지민이 26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스테이 뷰티풀(Stay Beautiful)'을 발매한다"고 밝히며 컴백 어나운스먼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어 JYP는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지민의 '스테이 뷰티풀' 콘셉트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박지민은 성숙미가 돋보이는 몽환적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영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컴백 어나운스먼트 이미지에 이어 'REC'이라는 단어로 장면을 녹화하는 듯한 의미심장한 연출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스테이 뷰티풀'은 박지민이 지난해 9월 발매한 '에이프릴 풀스(April Fools)'를 타이틀곡으로 한 디지털 미니 앨범 '지민x제이미(jiminxjamie)' 이후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새 디지털 싱글이자 JYP와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곡으로 의미를 더한다.

전작 '지민x제이미'에서 색다른 느낌의 노래들로 음악적 성숙미를 뽐낸 박지민은 신곡 '스테이 뷰티풀'에서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섬세한 감정을 전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