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T포토] 거미, 마음으로 부른다
작성 : 2019년 08월 17일(토) 16:59
[스포츠투데이 방규현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K-OST 콘서트 : M.O.S.T(Memories from Original Sound Track) 시즌1'이 1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날 가수 거미가 열창하고 있다.

'K-OST 콘서트'는 한국 뿐 아니라 한국드라마를 사랑하는 세계 각국의 시청자들에게도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들의 추억 속에 남아있는 드라마 수록곡들이 60인조 오케스트라의 연주 속에 거대한 향수로, 스펙터클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명장면이 방영되는 필름 콘서트 형식이 기대감을 더한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주최 케이월드페스타조직위)는 K 팝을 주축으로 나날이 커져가는 K 컬처를 보다 다채롭고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역대급 규모의 한류 축제다. 이에 일환으로 올해 3회를 맞는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를 비롯해 K-OST 콘서트, K-소울 콘서트, 셀럽티비 라이브쇼, 뮤지컬 슈퍼콘서트 등 특별한 무대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K팝을 사랑하고 즐기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의 발길을 유도, 기존의 페스티벌과는 다른 '참여형 페스티벌'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15일부터 24일 개최되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각종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SNS 채널에서는 다양한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2019.08.17.

[스포츠투데이 방규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