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천연 소이캔들과 디퓨저, 新 추석선물 트렌드로 급부상
작성 : 2014년 08월 28일(목) 08:34

부벤리 캔들/사진 부벤리 더 프리미엄

[스포츠투데이 이다희 기자]다가오는 추석,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가장 적합한 선물이 등장했다.

국내 명품 소이캔들과 천연 디퓨저를 생산하고 있는 부벤리 더 프리미엄(Bouvenli The Premium)의 부벤리 캔들(Bouvenli Candle)이 추석맞이 스페셜 에디션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부벤리 캔들(Bouvenli Candle)의 대표상품인 블랙시크 무광 캔들과 천연 디퓨져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는 출시와 동시에 주문이 쇄도해 출시 2일 만에 5,000세트를 판매하는 진기록을 세우고 있다.

개인 고객뿐만 아니라 기업 단체 선물 역시 부벤리 선물 세트가 인기다. 코오롱 캠브리지 멤버스에서는 가을 결혼식 예복을 맞추는 신혼부부들을 위한 부벤리 캔들 스페셜 선물세트를 준비했고 롯데 백화점에서는 추석 VIP고객들을 위한 사은품으로 선정돼 대량 주문을 마쳤다.

롯데백화점 잡화콘텐츠개발담당 박준영 MD는 "매년 명절이 되면 전통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선물세트 외에 젊은 신혼부부와 중년 여성들을 중심으로 향수, 향초, 디퓨저 등 향기와 관련된 선물세트를 많이 찾고 있는 추세다"라고 명절 선물세트의 최근 트랜드를 알리며 "롯데 백화점의 이미지와 부벤리 캔들의 고급스러움이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올해 VIP고객을 위한 사은품으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천연 명품 소이캔들과 디퓨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부벤리 캔들(Bouvenli Candle)은 우울증의 완화, 신경안정, 마음의 평화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우디 씨트러스(Woody Citrus), 기분과 머리를 맑고 상쾌하게 해주는 효능을 가진 플로럴 부케(Floral Bouquet), 생활 속 잡 냄새 제거와 더불어 방충 효과로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인기 있는 플로럴 오리엔탈(Floral Oriental), 포근하고 익숙한 향의 성질로 인해 불면증 해소, 신경안정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는 우디 오리엔탈(Woody Oriental)의 5가지 향을 천연 소이 캔들과 천연 디퓨저로 판매하고 있다.


이다희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