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뷰티업계 브리핑] 피부의 젊음을 돌려주자!
작성 : 2014년 08월 27일(수) 17:40

아모레퍼시픽 제공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최지영 기자] 록시땅은 피부 탄력과 안색개선을 위한 토털 탄력 케어 라인 ‘이모르뗄 디바인’을 출시했다.

디바인의 원료로 사용된 이모르뗄은 신비로운 젊음의 생명력을 뜻하는 오랜 전설 속 기적의 꽃이자 불멸의 꽃. 코르시카 수풀 속 야생 관목 머틀은 뛰어난 자생력을 자랑한다.

이모르뗄 디바인라인 크림은 이모르뗄과 머틀의 에센셜 오일 외의 7가지 자연 성분이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고 피부 스스로의 광채를 만들어 주는 영양 크림이다. 또한 끈적임 없이 풍부한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편안하게 스며들어 흡수력을 높여준다.

록시땅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소중한 이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 ‘타임 레스폰스 리미티드 에디션 인텐시브 그린티 콜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과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증정용 1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30ml에서 50ml의 대용량으로 특별히 선보인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은 녹차 사포닌, 데아닌, EGCG 3가지 녹차의 정수로 구성된 어드밴스드 타임 레스폰스 콤플렉스TM(Advanced Time Response Complex™)가 피부 노화에 영향을 미치는 젊음의 에너지를 활성화해 피부 노화를 집중 케어 하는 안티에이징 세럼.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고농축 그린티 안티에이징 에너지가 피부 노화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4주 사용 프로그램 제품이다. 녹차 유효성분인 EGCG 파우더가 비타민 E보다 200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고, 아모레퍼시픽이 독점 개발한 녹차 사포닌 성분이 피부를 더욱 촘촘하게 가꿔준다.

시세이도 제공



시세이도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피부 적신호를 이겨내는 차세대 스킨케어 제품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이하 얼티뮨)’를 전국 매장에서 그랜드 론칭 한다.

29일 출시하는 얼티뮨은 피부의 힘을 저하시키는 요소나 어떤 외부의 자극에도 스스로 피부를 지켜 이겨낼 수 있도록 강력한 힘을 선사하는 신개념 액티베이터 세럼이다.

시세이도가 개발한 독자적인 복합체 성분 ‘얼티뮨 콤플렉스’는 약해진 피부의 활동을 건강하게 회복시키며 피부 본연의 힘을 일깨워 놀랍도록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400회가 넘는 실험을 통해 탄생한 완벽한 텍스처는 바르는 즉시 스며들어 넘치는 탄력과 빈틈없는 수분막으로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준다.

비오템 옴므 제공



비오템 옴므가 남성 눈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주는 ‘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아키텍트 세럼(이하, 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

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세럼은 연약한 눈가 피부에 적합한 워터 세럼 젤 텍스처로 수분 공급과 주름 등 남성들의 눈가 피부 고민을 개선해주는 아이 세럼이다. 특히 메탈 소재의 어플리케이터가 달려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성들이 사용하기에 탁월하다. 또한 눈 주위에 원을 그리며 발라주면 쿨링 마사지 효과가 있어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의 눈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