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샌드스톰 for Kakao', 오는 9월2일 정식 출시
작성 : 2014년 08월 27일(수) 12:46

모바일게임 '샌드스톰 for Kakao'가 오는 9월2일 전격 출시된다./네시삼십삼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4:33)이 오는 9월2일 모바일게임 '샌드스톰 for Kakao'를 정식 출시한다.

'샌드스톰 for Kakao'는 모바일 FPS게임으로 유니티3엔진을 사용해 뛰어난 그래픽은 물론 많은 적들이 몰려나오는 상황에서도 끊기지 않는 환경을 구현했다.

특히 '샌드스톰 for Kakao'는 카카오게임 최초로 실시간 네트워크 동기화 방식의 유저 간 일대일 대결을 지원해 FPS게임 고유의 긴장감을 재현했다. 엄폐물 뒤에 숨는 것은 물론 수류탄을 던지거나 상대의 엄폐물을 파괴하는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게임에 등장하는 총기는 AKM, FAMAS, P90, 데저트 이글 등 수십 종의 실제 무기를 그대로 반영했다. 또한 스킨 튜닝을 이용해 현존하는 유니크 모델까지도 게임 속에서 입수할 수 있다.

여기에 디펜스 방식의 대전 모드는 '샌드스톰 for Kakao'의 재미를 배가 시킬 것으로 보인다. 끝없이 몰려나오는 적들을 물리쳐서 쌓이는 스킬 게이지를 모아 상대 플레이어에게 타격을 주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 모드는 전략, 전술은 물론 이용자 간의 타이밍 싸움이 승패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4:33은 '샌드스톰 for Kakao' 사전 예약 페이지(http://event.four33.co.kr/sandstorm/)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이머들은 참여 즉시 뽑기권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정식 서비스 후에는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프리미엄 뽑기권 3장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 SNS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유하면 실시간 뽑기권을 최대 10개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