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영화 '캣츠' 탄생기 영상, 테일러 스위프트 고양이 포즈 '눈길'
작성 : 2019년 08월 08일(목) 10:33

사진=영화 캣츠 영상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전세계 NO.1 뮤지컬 대작 '캣츠'의 탄생기 영상이 눈길을 끈다.

영화 '캣츠'(감독 톰 후퍼)가 영화에 참여한 배우, 스태프들이 전하는 코멘터리를 담은 탄생기 영상을 8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제니퍼 허드슨과 테일러 스위프트를 필두로 한다. 그리자벨라 역을 맡은 제니퍼 허드슨은 "영화 '캣츠'에 캐스팅됐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걱정부터 되더라고요. 이 영화는 이벤트 그 자체죠"라며 소감을 밝혔다. 봄발루리나 역을 맡은 테일러 스위프트는 "캣츠는 시대를 초월하는 작품이에요. 정말 멋지게 영화로 각색되었어요. 투어를 끝내자마자 리허설에 합류했어요. 이 작품에 출연하게 돼서 정말 기쁘고 영광스러워요"라며 고양이 동작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캣츠'의 감독을 맡은 톰 후퍼 감독은 "이 놀랍도록 재미있고 환상적인 뮤지컬은 지금 우리 시대에 필요한 포용과 구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라며 '캣츠'에 대한 설명과 함께 "마치 세계적 스포츠 스타들의 코치가 된 느낌이었어요"라며 화려한 라인업의 배우들과 함께 한 소감을 전했다.

'캣츠'는 T.S 엘리엇의 동명 소설 원작 아래 1983년 뮤지컬로 초연, 전대미문의 흥행을 거둔 뮤지컬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를 모두 석권한 뮤지컬 명작 영화 '레미제라블'(2012)의 톰 후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뮤지컬 영화 '드림 걸즈'(2006)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및 전세계 유수 영화제를 모두 휩쓴 제니퍼 허드슨이 주연을 맡았다.

더불어 뮤지컬 '캣츠', '오페라의 유령', '에비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 스타' 등을 제작한 뮤지컬계의 레전드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직접 기획 및 작곡에 임했으며 브로드웨이 최고의 뮤지컬 안무가와 제작진 등이 뮤지컬 '캣츠'에 이어 모두 참여했다. 이와 함께 캐스팅 라인업으로 제니퍼 허드슨을 비롯해 테일러 스위프트, 이드리스 엘바, 프란체스카 헤이워드, 주디 덴치, 이안 맥켈런, 제이슨 데룰로, 제임스 코든, 레벨 윌슨이 참여했다. 12월 18일 개봉.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