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가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와 할리우드 영화 '씬 씨티 : 다크히어로의 부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휴 이벤트는 유저가 직접 즐길 수 있는 3가지 미션으로 구성돼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를 통해 '영화 예매 응모권'과 '여신의 열쇠 꾸러미'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미션 1과 미션 2는 영화에 등장하는 배우 조셉 고든-레빗과 에바 그린의 모습을 한 NPC로부터 영화 스토리와 유사하게 구성된 퀘스트를 받아 수행할 수 있다. 미션3는 '빛나는 해안'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영화 속 절대권력을 가진 캐릭터인 '로어크'의 추종자들을 처치하는 퀘스트 방식이다.
엑스엘게임즈 김정하 전략기획팀장은 "영화 주인공 캐릭터와 닮은 NPC가 안내하는 퀘스트를 통해 영화의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게끔 준비한 이벤트"라며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하며 영화에 대해 기대감도 높이고 직접 관람할 기회도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화 '씬 시티:다크히어로의 부활'은 조셉 고든-레빗과 에바 그린 주연에 프랭크 밀러,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의 작품으로 2014년 9월 3D 대개봉을 앞두고 있다. 올 하반기를 강타할 최고의 기대작으로 지금껏 보지 못한 액션의 신세계를 관람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와 영화 '씬 시티 : 다크히어로의 부활'이 함께하는 제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