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마이펫의 이중생활2' 신용카드와 네일 스티커에 담긴 펫들
작성 : 2019년 08월 07일(수) 17:06

사진=해당 사진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귀여운 '마이펫' 캐릭터들을 카드와 네일 스티커로 만나볼 수 있다.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감독 크리스 리노드)가 신한카드, 키스뉴욕과의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7일 알렸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집구석 걱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는 맥스와 펫들, 우리가 몰랐던 펫들의 진짜 속마음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전 세대 관객들의 호평으로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신한카드, 키스뉴욕과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맥도날드, 기아자동차, 하림펫푸드, 몰리스 펫샵과의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끌었던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신한카드, 키스뉴욕과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먼저 신한카드는 맥스, 클로이 캐릭터 S-Line 체크카드, 스노우볼 캐릭터 B.Big 신용카드를 출시, 카드에 가득 찬 맥스, 클로이, 스노우볼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키스뉴욕은 마이펫 네일 컬렉션으로 맥스, 클로이, 스노우볼의 페디 스티커를 런칭했다. 각 캐릭터의 개성이 고스란히 담긴 페디 스티커는 컬러풀한 색상과 귀여운 디자인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예고한다. 이처럼 카드와 네일 스티커까지 각양각색 프로모션으로 남녀노소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입증하고 있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