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류현진 12승 재도전' 다저스, 콜로라도전 선발 라인업 공개
작성 : 2019년 08월 01일(목) 03:41

류현진 / 사진=Gettyimages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류현진(LA 다저스)이 '투수들의 무덤' 쿠어스 필드에서 시즌 12승을 재도전하는 가운데, 다저스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류현진은 1일(한국시각) 오전 3시50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쿠어스필드에서 열리는 2019 메이저리그 콜로라도 로키스(이하 콜로라도)와의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류현진은 지난 7월27일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홈경기에서 6.2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지만 야수들의 득점 지원 부족으로 12승 도전에 실패한 바 있다.

'투수들의 무덤'이라 불리는 쿠어스필드에서 류현진은 12승에 재도전한다. 지난 6월29일 쿠어스필드에서 선발로 나서 4이닝 9피안타(3피홈런) 7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의 쓴맛을 봤다. 통산 성적에서도 1승 4패 방어율 9.15로 부진하다. 이번 콜로라도전을 통해 그간 쿠어스필드에서 보인 부진을 씻을지 관심을 모은다.

▲LA 다저스 선발 라인업

선발 투수 : 류현진

작 피더슨 (좌익수)-맥스 먼시 (3루수)-맷 비티 (1루수)-코디 벨린저 (우익수)-코리 시거 (유격수)-윌 스미스 (포수)-알렉스 버두고 (중견수)-크리스토퍼 네그론 (2루수)-류현진 (투수)

▲콜로라도 로키스 선발 라인업

선발 투수 : 헤르만 마르케스

찰리 블랙먼 (우익수)-트레버 스토리 (유격수)-놀란 아레나도 (3루수)-데이비드 달 (중견수)-이안 데스먼드 (좌익수)-욘더 알론소 (1루수)-가렛 햄슨(2루수)-토니 월터스(포수)-헤르만 마르케스(투수)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