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인비저블 위트니스' 불륜 연인이 살해 당했다? 예상 못한 반전 스릴러
작성 : 2019년 07월 30일(화) 10:55

사진=영화 인비저블 위트니스 스틸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반전을 기대케하는 스릴러 영화가 온다.

영화 '인비저블 위트니스'(감독 스테파노 모르디니)가 미스터리 가득한 티저 예고편과 스틸 8종을 30일 공개했다.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호평을 받은 영화 '인비저블 위트니스'는 불륜 연인 라우라를 살해한 용의자로 지목된 젊은 사업가 아드리노가 3시간 안에 자신의 무죄를 밝히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진실과 직면하게 되는 내용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인비저블 위트니스'의 티저 예고편은 진짜 범인이 누구인지 궁금하게 만드는 콘셉트로 구성돼 호기심을 자아낸다. 잘나가는 젊은 사업가 아드리노의 연인 라우라라는 각자 결혼을 한 사이지만 서로 사랑하는 불륜 관계이다. 이들은 남들의 눈을 피해 한 호텔 방에서 함께 있다가 누군가 침입하여 라우라를 살해하고 아드리노 마저 상해를 입는다. 그러나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결국 용의자로 의심받던 아드리노는 경찰에 연행된다. 억울하게 누명을 쓴 아드리노는 승률 100%를 자랑하는 여성 변호사를 선임한다. 하지만 세시간 안에 자신의 무죄를 증명해야 할 바로 그때 실종된 아들을 찾기 위해 한 남자가 나타나 아드리노를 찾아오면서 사건은 알 수 없는 방향으로 흐르며 궁금증을 더한다.

티저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8종의 스틸은 연인과 함께 여행을 가던 중 갑자기 산길에 나타난 사슴으로 인해 교통사고가 일어나자 두 남녀가 차에서 내려 사고 현장을 확인하는 장면과 사고를 수습하려는 모습에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친구들과 만나러 가기 위해 외출 후 사라진 아들을 찾으려고 동분서주하는 아빠의 진심 어린 표정과 용의자로 몰린 한 남자가 변호사와 만나는 장면 등이 영화의 내용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 시킨다. 8월 28일 개봉.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