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깨끗한 남성 피부 비결은 '올인원 아이템'
작성 : 2014년 08월 26일(화) 12:30

안재현(왼쪽), 홍종현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피부관리 중요성을 못느끼고 있거나 귀차니즘에 빠진 남성들이라면 '올인원 아이템'에 주목하자.

남성 피부는 여성에 비해 피부층이 두껍고 피지량이 많을 뿐 아니라 음주나 흡연, 면도, 잦은 야근 등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점점 거칠어지고 민감해지고 있다. 때문에 관리에 소홀했다가는 자칫 급격한 피부 노화를 겪을 수 있기에 아무리 바쁘고 귀찮아도 세안 후 스킨케어는 꼭 신경 써주는 것이 좋다.

가장 기본적인 토너, 에멀젼도 챙겨 바르기는 커녕 아예 생략하거나 아무거나 바르고 있다면 이 모든걸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을 주목하자.

BRTC, 비욘드, 랩시리즈(왼쪽부터)


BRTC ‘파워 옴므 올인원 에센스’는 남극 빙하에서 자생하는 미생물을 발효시킨 ‘슈도알테로모나스발효추출물’이 80% 함유된 워터 에센스다. 토너, 에센스, 에멀전, 크림이 합쳐진 기능을 통해 풍부한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 피부 탄력을 증진 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통해 촉촉하면서 매끄러운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랩시리즈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면도로 인해 민감해지고 붉게 일어난 피부를 즉시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동시에 강력한 모이스처라이징 성분이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과도한 유분과 피지를 잡아줘 하루 종일 막 세안을 마친 것처럼 깨끗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장기간 사용 시 깊은 주름과 잔주름을 점차 개선시켜준다.

비욘드 ‘옴므 피트니스 올인원’은 스위스 빙하수 등 풍부한 천연성분을 함유한 산뜻한 에코 텍스처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준다.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해 남성 피부에 상쾌한 건강함을 부여하는 미백 기능성 올인원 제품이다. 화이트닝 처방을 바탕으로 피부를 생기있고 밝게 가꾸어준다. 천연 허브와 티트리 추출물이 뛰어난 모공 케어와 피부 수렴 효과를 선사한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