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나쁜녀석들: 더 무비' 돌아온 마동석, 30일 '배우What수다' 진행
작성 : 2019년 07월 29일(월) 09:45

사진=해당 예고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배우 마동석을 생중계로 만나자.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손용호·제작 CJ엔터테인먼트)가 주연배우 마동석이 7월 30일 저녁 9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를 통해 예비 관객과 만난다고 29일 알렸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이다. 2014년 인기리에 방영된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모티브 삼아 제작된 영화다.

드라마에서 전설의 주먹으로 범죄자들을 잡아들이는 데 앞장선 박웅철 역을 맡아 통쾌한 카타르시스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마동석은 '나쁜 녀석들: 더 무비'를 통해 다시 한 번 박웅철 역으로 돌아온다.

박웅철은 마동석이 여러 액션 영화에서 마동석화 시킨 캐릭터들의 시초라고 직접 꼽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5년 만에 다시 인생 캐릭터 박웅철을 연기하게 된 마동석은 이번 '배우What수다'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영화에 대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