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엑시트' 재난탈출 짜릿함, 온 몸으로 느낄 4DX 개봉 확정
작성 : 2019년 07월 25일(목) 15:53

사진=영화 엑시트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영화 '엑시트'의 재난탈출 짜릿함을 온 몸으로 느껴보자.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제작 외유내강)가 4DX 개봉을 확정했다고 25일 알렸다.

영화 '엑시트'가 극장가 대세 영화로 급부상하고 있다. 상반기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이어 '알라딘', '라이온 킹'으로 역대급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4DX가 '엑시트'의 4DX를 결정한 것이다.

이로써 지난 2018년 천만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에 이어 2019년 극성수기 여름, '엑시트'가 4DX로 전격 출격하게 됐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다.

4DX 한국 영화 여름 흥행공식의 새 주인공으로 주목받고 있는 '엑시트'에는 재난탈출 컨셉, 클라이밍과 도심질주 등 여름 더위를 탈출할 수 있는 익사이팅한 요소가 대거 포진돼 있어, 4DX와 완벽 부합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7월 31일 개봉이다.

4DX는 CJ 4DPLEX가 장편 영화 상영관으로는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오감체험 특별관으로 바람, 물, 향기 등 21개 이상의 환경 효과와 모션 체어가 결합돼 영화 관람의 새로운 지평을 연 포맷이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