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코미디 마스터 차승원x'럭키' 이계벽의 만남, '힘을 내요 미스터리' 추석 개봉
작성 : 2019년 07월 25일(목) 11:08

사진=영화 힘을내요미스터리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코미디 마스터 차승원이 돌아온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감독 이계벽·제작 용필름)가 추석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런칭 포스터를 25일 공개했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아이 같은 아빠 철수(차승원)와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철수의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드라마,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차승원은 앞서 '신라의 달밤' '광복절 특사' '선생 김봉두' '귀신이 산다' 등 다수의 코미디 작품을 통해 14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코미디 영화의 부흥기를 이끈 원조 코미디 대표 배우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에서는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철수 역을 맡아 전매특허 코미디 연기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작품은 '럭키'를 통해 약 700만 관객을 사로잡은 이계벽 감독이 '럭키'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신흥 코미디 강자 이계벽 감독과 원조 코미디 강자 차승원의 만남이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컬이 살아있는 롤펌 헤어, 터질 듯한 이두박근을 자랑하는 차승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아가씨'(2016), '럭키'(2016), '독전'(2018) 등 신선한 기획으로 다양한 장르의 화제작을 내놓으며 흥행 연타석을 이어가고 있는 용필름이 제작하고 NEW가 투자 배급을 맡은 작품으로, 올 추석 극장가를 찾는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