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인비저블 위트니스' 연인 죽인 살인사건의 진범은? '역대급 반전'
작성 : 2019년 07월 23일(화) 15:22

사진=영화 인비저블 위트니스 예고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연인을 죽인 살인사건의 진짜 범인은 누구일까.

영화 '인비저블 위트니스'(감독 스테파노 모르디니)가 역대급 반전을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을 23일 공개했다.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최고의 반전 스릴러라는 찬사를 얻고 있는 '인비저블 위트니스'는 불륜 연인 라우라를 살해한 용의자로 지목된 젊은 사업가 아드리노가 3시간 안에 자신의 무죄를 밝히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진실과 직면하게 되는 내용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인비저블 위트니스' 티저 예고편은 진짜 범인이 누구인지 궁금하게 만드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잘나가는 젊은 사업가 아드리노의 연인 라우라는 각자 결혼을 한 사이지만 서로 사랑하는 불륜 관계이다. 이들은 남들의 눈을 피해, 한 호텔 방에서 함께 있다가 누군가 침입해 라우라를 살해하고 아드리노 마저 상해를 입는다.

그러나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결국 용의자로 의심받던 아드리노는 경찰에 연행된다. 억울하게 누명을 쓴 아드리노는 승률 100%를 자랑하는 여성 변호사를 선임한다. 하지만 세시간 안에 자신의 무죄를 증명해야 할 바로 그때 실종된 아들을 찾기 위해 한 남자가 나타나 아드리노를 찾아오면서 사건은 알 수 없는 방향으로 흐르며 궁금증을 높인다.

연인을 살해한 용의자로 누명을 쓴 남자와 승률 100%을 자랑하는 변호사와의 두뇌게임을 다룬 '인비저블 위트니스'. 진짜 범인이 누구인지는 영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8월 28일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