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레드슈즈' 이름 빼고 싹 다 바뀐 동화 속 주인공들
작성 : 2019년 07월 23일(화) 14:38

사진=영화 레드슈즈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이름 빼고 싹 다 바뀐 동화 속 주인공들이 온다.

영화 '레드슈즈'(감독 홍성호·제작 싸이더스) 캐릭터 포스터가 23일 공개됐다.

'레드슈즈'는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해버린 레드슈즈와 세상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되어버린 꽃보다 일곱 왕자를 주인공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동화 왕국을 구하기 위한 신나는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홍성호 감독을 주축으로 한 국내 최고의 제작진과 '겨울왕국', '모아나', '라푼젤', '슈렉 포에버'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제작진의 의기투합으로 완성된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게 진짜 나?"라는 카피와 함께 손에 빨간 구두를 들고 있는 레드슈즈의 모습은 하루아침에 모든 것이 바뀐 그녀의 예측불허 모험을 예고한다. 이어 꽃보다 일곱 왕자의 리더 멀린은 "멀린한테 걸려들었어"라는 카피와 함께 초록 난쟁이의 모습에선 허세 가득 장난기가 넘쳐나지만, 또다른 모습에선 아름다운 미소년의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그가 들고 있는 번개 부적은 이번 작품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시선을 모은다.

이 밖에도 상남자 아더, 패셔니스타 잭, 요리 잘하는 남자 한스, 지니어스 삼둥이 피노, 노키, 키오의 모습은 요리, 패션, 발명 등 꽃보다 일곱 왕자들의 유니크한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카피와 조화를 이룬다.

이름 빼고 싹 다 바뀐 동화 속 주인공들의 매력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 6종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레드슈즈'는 7월 25일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