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롯데컬처웍스, 세 번째 미니게임 '점프점프 스푼즈' 출시
작성 : 2019년 07월 22일(월) 18:19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롯데컬처웍스가 세 번째 모바일 미니게임을 출시한다.

롯데컬처웍스(대표이사 차원천)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점프점프 스푼즈'를 7월 22일 출시했다고 알렸다.

'점프점프 스푼즈'는 '달려달려 스푼즈'와 '올라올라 스푼즈'에 이어 롯데컬처웍스와 엔씨소프트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게임이다.

'점프점프 스푼즈'는 스푼즈 캐릭터가 디저트들을 밟고 뛰어오르며 바다에 빠지지 않도록 조작하는 점프 게임이다. 점프를 많이 할수록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쉬운 조작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한 고객은 점수 순위에 상관 없이, 게임 내 미션 점수를 달성하면 영화나 매점 상품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을 통해 영화를 예매한 고객에게는 티켓에 표기된 영화 시작 시간 30분 전부터 게임 내 특별 미션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는 '점프점프 스푼즈' 출시 기념으로 7월 25일부터 28일까지 롯데시네마 부산본점에서, 8월 1일부터 4일까지 롯데시네마 전주에서 현장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행사장에서 '점프점프 스푼즈'를 플레이한 고객들의 점수 순위를 매겨 백화점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 이벤트가 개최되는 롯데시네마 부산본점과 전주에서는 다채로운 스푼즈 굿즈들을 판매하는 '스푼즈 미니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정판 스푼즈 대형 서핑보드 튜브와 비치발리볼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을 단순히 영화예매의 수단이 아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체험의 장으로 탈바꿈하고자 노력 중"이라며, "이 외에도 매점 내에 스푼즈 캐릭터 상품 출시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