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임재현 "소원은 포털 사이트 프로필 등록되는 것"(불후의명곡) [TV캡처]
작성 : 2019년 07월 20일(토) 19:34

임재현, 권인하 / 사진=KBS2 불후의 명곡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불후의 명곡'에서 임재현이 포털 사이트에 프로필 등록이 안 돼있다고 밝혔다.

2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내 친구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장윤정 영지, 작곡가 김현철 클랑, 가수 권인하 임재현, 뮤지컬 배우 최정원 김영주, 가수 KCM 김경현, 국악인 유태평양 민은경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신동엽은 권인하, 임재현 무대에 앞서 임재현의 소원을 공개했다. 신동엽은 관객들에게 "임재현 씨는 음원 발매 8개월 만에 역주행 1위를 하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떠올랐지만 아직 포털 사이트에 이름이 검색이 안된다"며 "이번 '불후의 명곡'에 나와서 포털 사이트에 프로필 등록되는 것이 소원"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MC 문희준은 임재현에게 "왜 프로필 등록이 안 돼 있냐"며 "프로필을 한번 말해보라"고 제안했다. 임재현은 카메라를 향해 "안녕하세요. 저 가수 임재현입니다. 올해 23살"이라고 소개했다.

이를 듣고 문희준은 "나이 공개도 가능하냐"고 물었다. 임재현은 "1997년 생"이라고 답했다. 이어 정재형은 "키랑 몸무게는 어떻게 되냐"고 묻자 임재현은 "키랑 몸무게요?"라며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