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FM대행진' 김보라 "'스카이캐슬' 김동희, 상대 배우로 만나고 싶어"
작성 : 2019년 07월 18일(목) 09:26

김보라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FM대행진'에서 김보라가 배우 김동희와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춰보고 싶다고 밝혔다.

18일 방송된 KBS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에는 배우 김보라가 출연해 개봉을 앞둔 영화 '굿바이 썸머(감독 박주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한 청취자는 김보라에게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가 있냐"고 물었다.

김보라는 "전 항상 같이 호흡을 맞췄던 배우들과 다시 해보고 싶은 마음이 크다"면서 "JTBC '스카이(SKY)캐슬' 아이들과 긴 호흡을 함께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DJ 박은영은 "상대 남자 역으로는 어떤 배우와 해보고 싶냐"고 질문을 바꿨다.

김보라는 "저보다 한참 어리긴 하지만, '스카이캐슬' 중 서준 역할로 나온 김동희 씨랑 한 번 호흡을 맞춰보고 싶다"고 답했다. 그는 "김동희 씨가 연기를 안정적으로 하더라. '스카이캐슬' 때는 마주치는 장면이 별로 없어서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영화 '굿바이 썸머'는 시한부 인생이지만 지금이 제일 중요한 소년 '현재'(정제원)와 다가올 미래가 더 고민인 '수민'(김보라)의 뜨거운 여름날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5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