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엑시트' 임윤아 "조정석 덕분에 매력적인 캐릭터 완성"
작성 : 2019년 07월 17일(수) 16:58

엑시트 임윤아 조정석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겸 가수 임윤아가 영화 '엑시트'에서 조정석과 남다른 호흡을 맞춘다.

17일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제작 외유내강)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언론배급시사회에서는 조정석, 임윤아, 박인환, 김지영, 이상근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임윤아는 함께 연기한 조정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그는 "조정석의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다. 캐릭터가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었던 것은 조정석 덕분이다. 현장에서도 함께 고생하는 장면이 많았는데 내가 지칠 때마다 다독여줬다"고 칭찬했다.

그러자 조정석이 "같이 달리다가 더 못 달리겠다며 눈물을 흘리던 때가 생각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극 중 임윤아는 대학시절 산악부 활동을 하며 길러온 탄탄한 체력을 바탕으로 연회장 행사를 불철주야 도맡아 하는 의주 역을 맡았다.

임윤아는 앞서 드라마 '천하일색 박정금' '너는 내 운명'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다졌고, 지난 2017년 영화 '공조'를 통해 매력적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엑시트'는 청년 백수 용남(조정석)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가 원인 모를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해야 하는 비상 상황을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다. 7월 31일 개봉.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